중복 맞아 캠페인 네임 'N2' 로고 제작 아이스크림 전달해

NH투자증권이 중복을 맞아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이 중복을 맞아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중복을 맞아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여의도 본사 3층 사내 카페에서는 임직원과 방문자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가 실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깜짝선물을 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총 3000개 아이스크림을 준비했다. 본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점 직원들을 위해서도 모든 일선 지점에 대한 아이스크림 배송을 마쳤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업체 아이스 팩토리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것으로 캠페인 네임 'N2(엔투)'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N2'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투자자들이 NH투자증권은 친근하게 부르는 '엔투'를 브랜딩에 적극 반영해 만든 캠페인 네임이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원한 디저트를 통해 임직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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