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대학생에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KB campus Time 진행
시험기간·방학 등 캠퍼스 일정별로 매월 특화 콘셉트로 혜택 제공

KB국민은행이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으로 매일 100명씩 매주 색다른 경품을 선사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으로 매일 100명씩 매주 색다른 경품을 선사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으로 매일 100명씩 매주 색다른 경품을 선사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KB campus Time’은 진로와 학업·인간관계 등으로 고민하는 대학생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KB국민은행에서 마련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험기간이나 방학 등 캠퍼스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지난 6월에는 ‘지금은 응원가득 간식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선사했다.

이번 7월 KB campus Time은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지금은 여름 방학 케타와 함께 업(UP)할 시간!’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주차별로 각 주제에 맞는 5000원 상당 모바일쿠폰을 증정하고 응모자 모두에게 출석왕 응모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은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출석왕 1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프로그램 1주차 주제는 ‘스펙 업(Spec UP)할 시간’으로 자격증 취득과 영어 공부를 응원하는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 경품으로 증정한다. 출석왕 1명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를 제공한다. 

2주차와 3주차 주제는 각각 ‘플라이 업(Fly UP)할 시간’과 ‘레벨 업(Level UP)할 시간’으로 해외 여행시 필요한 외환전용 KB금융쿠폰 5000원권과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및 아르바이트·인턴 면접을 위한 올리브영 5000원권과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한다. 최종 4주차에는 파리 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치얼 업(Cheer UP)할 시간’을 테마로 CU상품권 5000원권과 교촌치킨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대상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 고객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케타와 함께 UP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실시간 경품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KB campus Time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방학을 맞아 학업과 여행·아르바이트 등 대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매주 색다른 주제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청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혜택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부·지자체·대학교와 함께 ‘천원의 아침밥’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경기·강원·충청·영남·호남 등 지역 주요 대학교에 10억원을 지원해 100만명의 학생에 아침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