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이 '제12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이 '제12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와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기 위해 종전 매년 2회에서 4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12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Wrap,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 개인종합자산관리(ISA)계좌를 한 개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총 모집인원은 300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돠는데 모집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설문을 통해 키움증권의 펀드, Wrap, RP 상품 및 ISA계좌에 대한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개진한다.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금융상품과 ISA계좌에 한해 설문을 통해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향후 신규 금융상품기획과 개발시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12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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