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Store 결제 시 최대 2만포인트 적립…차량 관심등록 통해 시승·구매 혜택 한눈에
![[사진=네이버페이]](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8750_278403_1730.jpg)
네이버페이(Npay)는 게임·자동차 분야에 관심 있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Npay는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과의 제휴를 통해 PlayStation Store(PS Store)에서 Npay 간편결제를 지원한다. PS Store는 PlayStation 콘솔에서 구동하는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 PlayStation Plus와 같은 정기구독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상점이다.
이번 결제 제휴를 통해 PlayStation 유저들은 PS Store에서 Npay에 등록한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머니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Npay와 PlayStation은 이번 결제 제휴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PS Store에서 Npay로 결제 시 최대 2만원의 Npay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2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가 즉시 적립되며, 최대 1만5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 1회 10만원 이상 Npay 결제 시 추가 5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사진=네이버페이]](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8750_278404_1746.png)
이와 함께 Npay는 관심있는 차량들을 등록하고 각종 프로모션과 구매 혜택 정보를 받을 수 있는 ‘마이카 관심차량’ 서비스도 도입했다.
Npay 마이카는 보유 차량을 등록해 자동차보험 갱신과 정비시기 알림 등 차량 통합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마이카 관심차량 등록 서비스는 차량 소유 여부와 무관하게 차량에 관심있는 Npay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사용자는 Npay 마이카에 관심있는 차량들을 최대 20대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차량의 프로모션과 시승, 구매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구매를 위한 일시불 캐시백, 카드할부, 장기렌트, 신차리스 견적을 조회하고, Npay와 제휴된 중고차 플랫폼 K Car를 통해 해당 차량의 중고가격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신규 프로모션이 나오거나 캐시백, 할부 금리 등 기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업데이트 되는 경우 네이버 앱 알림을 통해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Npay 마이카를 통해 차량 소유를 인증한 오너 사용자들이 해당 차량에 대해 남긴 점수와 리뷰 등의 ‘오너평가’도 확인 가능하며, 차량과 관련된 네이버 블로그, 카페, 클립 등의 콘텐츠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Npay 마이카에 관심차량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Npay 앱 메뉴 상단 검색창에 마이카를 검색한 후, ‘MY CAR’ 메뉴를 클릭해 상단의 ‘차량추가’를 클릭하거나, 네이버 검색 창에 원하는 차종을 검색한 후, 차량 정보 우측 상단의 ‘관심’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