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가입과 연계해 등급별 매월 상품권 및 포인트 제공키로
![신한은행이 아성다이소와 함께 다이소 고객들의 신한은행 거래 시작과 활성화를 위한 제휴 콘텐츠 ‘월간 daiso’를 시작했다. [신한은행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8/211594_214734_827.jpg)
신한은행은 아성다이소와 함께 다이소 고객들의 신한은행 거래 시작과 활성화를 위한 제휴 콘텐츠 ‘월간 daiso’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월간 daiso’ 콘텐츠는 ▲신한은행 금융상품 가입·잔액에 따라 3개월간 매달 다이소 상품권을 최고 5000원까지 제공하는 ‘My daiso Level’ ▲‘My daiso Level’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10배 제공하는 다이소 주력상품 정보 ‘이달의 daiso check’ ▲자녀 명의 금융상품 가입시 다이소 1만원 상품권, 행복바우처 2만원까지 제공하는 ‘우리아이 통장 만들기’로 구성돼있다.
‘My daiso Level’은 다이소 상품권 제공액을 정하는 등급인데 입출금 계좌 첫 개설, 7월 1일 기준 적금 미보유 고객의 신규 적금 가입 및 이후 30만원 이상 요건 충족 여부로 달라진다. 해당 고객은 등급별로 오는 10월까지 매월 2000∼5000원 상품권을 받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월간 daiso’를 시작으로 신한은행과 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르고 유익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종과 제휴해 생활금융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현섭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