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수록곡 'Live My Life' 광고 음원 활용...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 광고 영상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 [KB국민은행 제공]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 광고 영상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밍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이하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는 꾸밈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한껏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을 보여준다.

리브모바일 광고영상에는 600개 넘는 댓글이 달렸다. 댓글에는 △개성있는 모델과 KB 브랜드가 잘 어울린다 △20대가 원하는 삶의 방식을 잘 담은 것 같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앞서 'Live My Life' 음원은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더 큰 인기를 누리며 차트 순위가 상승하고 있는데 누적 뷰가 750만회를 넘어매일 5만여명 이상 감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이번 광고영상에 이어 'Live My Life' 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큰 관심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