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 2종 판매...컵홀더 QR코드 이벤트도 실시
![신한투자증권이 '스페쏠 콜라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투자증권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8/211019_214023_229.jpg)
신한투자증권은 매머드커피와 협업을 통한 '스페쏠 콜라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쏠 콜라보'는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를 판매하는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스페쏠 콜라보' 음료와 컵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고 많이 이용하는 매머드커피와 협업해 MZ세대와 접점을 늘리고 고객들이 즐겁게 신한투자증권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신한투자증권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마련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또 '스페쏠 콜라보' 컵홀더 QR코드를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판매하는 스페셜 음료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을 추첨해 1000명에게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 중 1잔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신한 슈퍼SOL 앱 최초 가입고객 모두에게 매머드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한 슈퍼SOL 앱에 가입한 후 신한투자증권에서 생애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추첨해 금융투자상품권 1만원권을 5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매머드커피는 2012년에 설립돼 전국 750여개 매장을 보유한 카페 브랜드다. 'Take More, Pay Less' 슬로건 아래 합리적 가격에 양질의 커피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가린 기자
market@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