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과 항공·호텔·쇼핑·맛집·교통 2%까지 포인트 적립혜택

신한카드가 해외여행 프리미엄 서비스에 항공·호텔·쇼핑·맛집·교통 등 일상에서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해외여행 프리미엄 서비스에 항공·호텔·쇼핑·맛집·교통 등 일상에서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해외여행 프리미엄 서비스에 항공·호텔·쇼핑·맛집·교통 등 일상에서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SOL트래블 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로 탄생해 여행 이후에도 고객에게 선택받는 ‘원픽(One pick)’ 카드로 거듭난 셈이다.

먼저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일시불 이용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월 최대 5만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주고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여행(항공·호텔) △교통(철도·택시) △쇼핑(면세점·아울렛)△맛집(주중 배달앱·주말 음식점 업종) △운동(스포츠센터 업종·실내외 골프장 업종) 등 영역에서 1.5%를 포인트로 추가 쌓아준다.

기본 적립은 전월 이용액에 상관 없이 제공되고 추가 적립은 전월 국내 이용액 40만원이상일 경우 적용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 합산 월 5만 포인트까지 쌓게 된다.

더불어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전월 국내 이용액 40만원이상 충족시 세계 12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상·하반기 구분 없이 연간 3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OL트래블 외화 계좌를 통해서는 △환율 100% 우대 △해외 이용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를 한도와 횟수의 제한 없이 제공한다. 

또 25개국 400여개 가맹점에서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혜택과 함께 환전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국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 각각 연 2%, 연 1.5%의 특별 금리로 우대한다.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신한은행 모바일 앱 ‘SOL뱅크’와 ‘슈퍼SOL’,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전용 외화계좌 개설과 함께 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SOL트래블 신용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여행 후 고객들에게 선택받을 수 있도록 국내 이용 혜택을 강화한 ‘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트래블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