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투자증권]](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8454_277763_463.png)
우리투자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New '우리WON MTS' 광고 캠페인이 공개 7일 만에 조회수 70만을 돌파했다.
19일 우리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생성형 AI 기술로 제작됐다. AI 기반 실시간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우리WON MTS'의 선도적 기술 혁신을 잘 드러내고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제공되는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신규 UI·UX를 통해 부각시켰다.
AI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한 이번 영상은 '우주'라는 상징적 공간을 배경으로, 새로운 우리WON MTS에 글로벌 투자 정보와 혁신적 기술이 집약된 점을 표현했다. "전 세계가 한눈에 보이지"라는 메인 카피로 해외주식 거래와 글로벌 커뮤니티 기능상의 이점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우주에서 전 지구의 정보를 들여다보듯 내 손안의 New 우리WON MTS에서는 전 세계 투자자 심리와 글로벌 주요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음을 강조한다. 이를 통해 AI 기술 혁신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AI가 이미 일상화된 기술이 된 만큼 투자 영역에서도 실효성 있는 AI 기반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AI가 직접 만든 광고로 AI 서비스를 소개한 이번 캠페인처럼 ‘전 지구적 해외주식 정보를 한눈에’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기술 혁신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혜현 기자
dogo8421@daum.net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