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상태 또는 컨디션에 따라 모듈 선택ㆍ결합하는 뷰티 플랫폼 미용기기
![프라셀미인 피부미인 패키지{라메디텍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05/225562_231841_2243.jpg)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및 미용기기 기업인 라메디텍(대표이사 최종석)이 신제품 퍼스널 뷰티 플랫폼 퓨라셀미인(PURAXEL·MEin)을 공식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퓨라셀미인은 레이저 홈 뷰티 디바이스 1세대인 퓨라셀미(PURAXEL-ME)에 이어 선봬는 신제품이다. 메인 기능인 프락셔널 레이저는 물론 피부 상태에 따라 ▲물광 초음파 ▲흡수 초음파 ▲탄력 고주파/EP ▲쿨링까지 각각의 모듈을 선택 및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홈 뷰티 개인용 복합 기능 피부미용기기다.
이번 신제품은 고가의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2940nm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의 기능을 메인으로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탑재했다. 한번 관리 시 피부층에 약 9700개의 마이크로 홀을 생성해 자가세포 개선 능력을 향상시키고 화장품의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극대화시켜 모공, 트러블,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병원에서 사용하는 6.78MHz 써마지 고주파와 물방울 초음파로 잘 알려진 3MHz/10HMz 교차 초음파로 피부 탄력은 물론 피부 광채에 있어서도 탁월한 개선을 제공한다.
퓨라셀미인은 교체형 모듈로 소비자 개인의 각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퓨라셀미인 풀패키지 '피부미인'의 경우 '프락셔널 레이저', '흡수 초음파', '물광 초음파', '탄력고주파/EP’, '쿨링' 5가지 모듈로 구성돼 있으며, 총 10가지 다양한 모드를 플랫폼화해 원하는 대로 기능들을 선택해 만나볼 수 있다. 모듈별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관리할 수 있어 시간/장소와 상관없이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되는 피부관리기기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세상에 없던 뷰티 플랫폼, 퓨라셀미인을 이번 상반기에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퓨라셀미인은 1등급 레이저, 유해물질 관련 유럽기준인 RoHS 인증 획득으로 의료용 사양의 뷰티 디바이스를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