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ㆍ글로벌 금융시장 전망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미래에셋증권 전경. [미래에셋증권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12/217432_222385_4512.jpg)
미래에셋증권은 '혁신, 성장 그리고 미래'를 키워드로 내년 리서치 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글로벌 매크로 환경의 변화를 이해하며 진화하는 AI(인공지능) 시대에 혁신과 성장에 대한 관점을 바꿔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내년 리서치 포럼은 트럼프 정권 2기와 미국 등 주요국 경제 펀더멘탈 분석을 바탕으로 글로벌 금융시장 흐름과 한국의 주요 섹터는 물론 국내시장의 전망을 소개한다. 오는 12월 20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미래에셋증권 '스마트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내년 상반기 경기 모멘텀과 통화정책, 미국 정권 교체로 인한 영향등을 고려한 시장을 전망할 예정이다. △AIㆍ반도체 △배터리 △에너지ㆍ산업재 △바이오ㆍ뷰티 △투자전략, 총 5가지 주요 세선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고객들이 주목하고 있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논의하고, 각 업체들의 핵심 경쟁력 점검을 통해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리서치포럼은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앱 M-STOCK의 'M-PLAY'에서 사전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아마존 주식 1000만원 △갤럭시 Z플립6 △샤크닌자 무선청소기 등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최대 50장까지 지급한다.
한가린 기자
market@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