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 현장출동전문업체 초청
초청강연 통해 정비업계 대응방향 제언
![지난 15일 경기도 광주시 DB인재개발원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및 프로미카서비스센터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52명이 컨퍼런스 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손해보험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11/216471_221235_07.jpeg)
DB손해보험이 '약속대로 이뤄지길! 2025' 컨퍼런스 행사를 통해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내년 전략방향을 공유했다.
27일 DB손해보험에 따르면 지난 15일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2025'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
DB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 임원과 프로미카서비스센터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52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과 함께 내년 전략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별 우수 프로미카서비스센터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고객방문서비스와 친환경부품(품질인증부품) 현장 연계 사례, 인공지능(AI) 기반의 보수도장 신기술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아울러 함성훈 대림대학교 교수의 초청강연을 통해 '미래자동차 산업 동향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자동차 산업에 대한 정비업계의 대응방향을 제언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의 상생협력과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대한 지원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가린 기자
market@financial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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