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페이·쿤밍·톈진·다롄·정저우 노선 20% 즉시할인 혜택 제공해
![KB국민카드가 대한항공과 함께 중국 5개 노선 운항 확대를 기념해 2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8/211502_214617_4350.jpg)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대한항공과 함께 중국 5개 노선 운항 확대를 기념해 2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할인 혜택은 오는 9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허페이·쿤밍·톈진·다롄·정저우 등 인천발 대한항공 중국 5개 노선 ▲프레스티지 스탠다드 ▲일반석 스탠다드 ▲세이버 항공권 구매시 적용된다.
항공권 결제시 KB Pay 앱 이벤트 페이지 ‘더 넓어진 중국 하늘길 대한항공 20% 할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KB국민카드 결제 전용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20% 즉시 할인을 받게 된다.
오는 2025년 3월 31일까지 탑승 기간인 항공권에 적용되며 2025년 설 연휴 등 일부 기간과 마일리지 항공권, 다구간 여정 항공권 및 공동 운항편은 제외된다. 또한 다른 할인 쿠폰이나 대한항공의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행사 사항은 KB PAY 앱이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운항이 확대된 대한항공 중국 5개 노선은 마니아들 사이에 중국 여행의 성지로 알려진 곳”이라며 “이번 대한항공과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중국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대한항공과 지속적으로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을 위한 더 많은 혜택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현섭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