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KB금융쿠폰 도입...기업 비대면 플랫폼 경쟁력 강화

KB국민은행이 'KB스타기업뱅킹'의 금융상품관을 개편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스타기업뱅킹'의 금융상품관을 개편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스타기업뱅킹'의 금융상품관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대표 기업 플랫폼 'KB스타기업뱅킹'은 ▲사업 자금 관리 ▲직원 급여이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간편 세무 신고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 고객 전용 뱅킹 앱으로 매출·비용·자금 등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KB스타기업뱅킹'은 고객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고객별 영업점 상담내역, 상품 가입 진행사항을 모바일로 조회할 수 있고 데이터 기반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자동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KB국민은행은 또 상품 가입이나 외환 거래시 사용할 수 있는 KB금융쿠폰을 도입해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금융상품관' 화면은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 화면에서 모든 금융상품을 비교토록 직관적으로 바꿨고 대화형 가입 프로세스를 활용해 기업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업무를 제공하게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로 개편된 'KB스타기업뱅킹'을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KB스타기업뱅킹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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