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엔비디아 주식 증정하고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 계속 진행해

키움증권이 미성년 자녀 대상으로 엔비디아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이 미성년 자녀 대상으로 엔비디아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미성년 자녀 계좌 대상으로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웅문S#을 통해 미성년자 본인이나 법정대리인이 미성년 자녀 명의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매주 5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엔비디아 1주씩을 증정한다. 계좌가 없다면 미성년 자녀 계좌를 개설한 후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키움증권에서는 영웅문S#을 통해 법정대리권을 가진 부모가 미성년 자녀의 계좌를 쉽게 개설할 수 있다. 특히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인증이나 공동인증서로 자동 제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키움증권은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시 국내주식 1주, 국내주식 100만원이상 거래시 국내주식 4주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미국주식을 경험해 보지 않았다면 33달러 이벤트 신청 후 입금받은 33달러로 미국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후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