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말까지 신규 개통 고객 대상 풍성한 경품 증정
![KB국민은행의 KB리브모바일이 에스파와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6/207905_210251_836.jpg)
KB국민은행의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에스파와 함께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 에스파는 글로벌 연예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그룹이다. 최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중국 텐센트 뮤직 등 글로벌 차트까지 접수하며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KB리브모바일에서 기본료 1만원이상 LGU+망, KT망 요금제로 신규 개통(신규·번호이동)한 14세이상 개인고객이다. 오는 8월 말까지 ▲마케팅활용 동의 ▲KB리브모바일 앱을 통한 이벤트 응모까지 모두 충족한 고객 전원에게 3만 KB포인트리를 제공한다.
또 ▲KB리브모바일 멤버십 가입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나 KB국민카드로 KB리브모바일 통신비 자동납부 등록 ▲KB리브모바일 이용 후기 게시판 내 사진 포함 후기 작성(100글자 이상)까지 추가 완료한 고객을 추첨해 400명에 포토카드, 틴케이스, 담요로 구성된 에스파 굿즈를 증정한다. 에스파 굿즈, 3만 KB포인트리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KB리브모바일의 합리적 요금과 혜택, 에스파 굿즈 등 특별한 경품도 만나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KB리브모바일은 지난 14일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B리브모바일은 740점을 기록하며 알뜰폰 평균(702점)과 통신3사 평균(681점)을 크게 상회했다. 특히 기존 통신3사의 강점이던 ▲이미지와 ▲부가서비스 및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에서도 통신3사 1위에 필적하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최근 보이스피싱 예방 요금제와 공공서비스 요금제 등 금융 서비스와 연계한 상품을 출시해 정부 정책에도 적극 부응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작년 7월 출시한 '청년도약LTE요금제' 판매와 연계해 조성한 기부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전달하는 등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