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다 달달한 혜택! 달달하나’ 영상 유튜브 ‘하나TV’에 공개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 제공·각종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한 하나은행 ‘달달 하나 통장’ 광고 캠페인이 진행된다. [하나은행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6/207481_209692_537.jpg)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한 ‘달달 하나 통장’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달달 하나 통장의 새 광고 ‘달마다 달콤한 혜택! 달달하나’에는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핫한 아이돌 아이브 안유진이 등장한다. 영상 속 안유진은 일상에서 ‘달달 하나 통장’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공개된 이번 광고 영상은 안유진이 기획부터 콘티 작업까지 직접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안유진의 광고 제작 도전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1주일새 250만회의 조회수를 훌쩍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나은행 대표 급여 통장상품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만 이체하더라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세전, 200만원한도)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거래하는 각종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된다. 연말까지 달달 하나 통장으로 첫 급여를 받는 손님은 매월 급여이체 조건 충족시 티빙·스타벅스·GS25·올리브영·배달의민족 등 월 5000원 생활쿠폰을 12회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새 광고영상 공개와 함께 달달 하나 통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통장을 보유한 손님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00만 하나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달달 하나 통장 상품 설명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가수 안유진은 ‘안유지니어스’, ‘육각형 아이돌’로 불리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며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이 광고 모델 안유진의 매력 요소처럼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통장으로 평가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6월 하나금융그룹 새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 광고에 출연했다. 또 하나은행 주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하나금융그룹의 엠버서더로 금융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를 전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