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벤트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40여명 선정
치즈크러스트 피자·치즈돈가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제공
![NH농협은행의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 포스터. [NH농협은행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3/201843_202190_5537.jpg)
NH농협은행은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석용 은행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치즈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임실군”이라며 “전북 지역을 여행하며 우리 농촌의 아름다움과 봄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 공감 확산을 위해 기획됐으며,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여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내달 13일 임실 치즈마을에서 치즈크러스트 피자, 치즈돈가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앞으로 매달 1회씩(오는 12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400여명에게 전국의 농작물 수확과 지역 맞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가린 기자
market@financial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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