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구 제공]
[진아구 제공]

아구찜창업 브랜드 ‘진아구’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프랜차이즈(아구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주)미트더석세스의 두 번째 브랜드 '진아구'는 솥뚜껑 아구찜으로 유명한 전문점으로, 솥뚜껑의 무게와 밀폐력 덕분에 증기가 빠르게 튀어나가지 않고 재료들의 향과 맛이 유지되어 맛있는 아구찜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구찜 위에 통닭, 문어, 한우대창, 낙지 등 고객 취향에 맞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아귀 가시가 100% 제거된 탱탱한 식감의 순살 아구찜으로도 선택이 가능해 고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최문길 미트더석세스 대표이사는 "진아구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다"라며 "급변하는 외식산업에서 국내 최고 아구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아구'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인정받아 자체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손질된 아귀 원팩화, 특제 분말소스를 통해 간편 조리가 가능해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상권 맞춤형 5way(홀, 포장, 배달, 점심, 주류)시스템을 통해 사계절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생물아귀의 연간 대량구매 계약을 통해 저렴하고 안정적인 물류를 공급하고 있어 외부 환경적인 요인 등 원부자재 가격변동을 방어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