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이달 7일부터 25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국내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은 물론, G마켓 단독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7일 G마켓에 따르면 지역관광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야놀자, 여기어때 등 17개 여행사와 함께 인기 숙박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문영구 실장은 “4일간의 설 연휴 혹은 남은 겨울 방학기간을 활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많다” 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페스타 전용 쿠폰에 G마켓 단독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25일까지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G마켓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1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1만원 중복쿠폰’과 2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2만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지급한다.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며, 호텔, 리조트, 펜션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대한민국 숙박세일 선착순 3만원 할인쿠폰’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