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투자증권]](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9151_279270_109.jpg)
한화투자증권은 '2025년 소비자권익대상' 기업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권익대상은 사단법인 컨슈머워치가 주관해 선정한다. 서비스 혁신과 책임 경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와 선택권 확대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뽑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초 취득한 이후 독립적 소비자보호 조직 운영과 고객 선택권 확대를 위한 금융정보 제공 등 꾸준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중심으로 'CCM 운영위원회' 등 내부 협의체를 운영하는 방식으로 ▲상품·서비스 점검 ▲소비자보호 정책 검토 ▲금융피해 예방 활동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있다.
또한 모바일·온라인 기반 금융정보 제공 확대를 통해 투자 과정에서의 접근성과 선택권을 높이며 고객 중심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는 점도 우수 사항으로 꼽혀 수상에 영향을 줬다.
임혜현 기자
dogo8421@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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