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캐피탈]](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09/233907_242387_2623.jpg)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금융캐피탈(대표 기동호)이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현장 중심의 윤리경영 문화 확산에 나섰다.
25일 우리금융캐피탈에 따르면 최근 간담회를 통해 기동호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와 직원들이 현장 애로사항과 개선점에 대한 공감대를 조성했다. 아울러 업무환경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전국 주요 거점을 순회하며 현장경영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 경영철학을 공고히 함으로써 금융업계의 모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조직 내 윤리의식 제고를 위해 '본부별 윤리문화 버킷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본부별 윤리 키워드를 선정하고 구성원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룹과 캐피탈 간 윤리문화의 방향성을 일치시키는 이벤트(의식)이다.
아울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윤리문화 실천 포토 챌린지'를 통해 선정된 키워드와 실천 사례를 사내 게시판에 공유한다.
우리금융캐피탈 관계자는 "고객 신뢰는 우리 회사의 가장 큰 자산이며, 이를 지키기 위한 내부통제가 모든 업무의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임혜현 기자
dogo8421@daum.net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