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로밍 1만원 할인 쿠폰ㆍ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지급
유니온페이 가맹점서 네이버페이 이용 시 10% 즉시 할인
![네이버페이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12/216987_221889_5812.png)
네이버페이가 SK텔레콤(이하 SKT)과 제휴를 맺고 해외에서도 끊김 없는 결제 환경 제공한다.
6일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SKT 로밍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요금제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 부터 내년 6월 8일까지 실시되며, SKT 'baro 요금제' 가입 전이나 후에 프로모션 페이지의 '동의하고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T의 'baro 요금제' 이용 고객이 네이버페이 해외큐알(QR)결제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하면, T 로밍 1만원 할인 쿠폰과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1인당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 로밍 1만원 할인 쿠폰은 익월 요금 청구 시 자동 적용된다.
아울러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추가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링크를 공유한 뒤 친구가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하면 최대 1000포인트까지 뽑을 수 있으며, 링크를 공유한 사용자도 친구가 뽑은 포인트만큼 적립 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5회까지 공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SKT 회원이 아니더라도 공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연말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마카오의 유니온페이 QR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해외QR결제를 이용하면 1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앱의 QR결제 화면 좌측 상단의 결제 방법 선택 창에서 '유니온페이'를 선택 후 제시하거나, 하단 카메라를 눌러 상점의 QR을 촬영하여 결제해야 하며, 결제 건당 최대 할인 한도는 30달러(USD)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5개 국가ㆍ지역에서 총 10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 계획을 등록해 여행에 필요한 각종 혜택 정보를 미리 제공받고,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해외결제ㆍ여행보험 이용금액의 10%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주는 '해외여행 10% 페이백' 시즌2도 시작한다. 내년 1월부터 6개월간 진행되며, 기존 프로모션에 참여했던 사용자도 시즌2에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