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가공식품, 농협목우촌 신제품 등 축산 가공품 전시
우수한 국내산 농축산물 소개하는 자리 마련

지난 25일 경기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행복 米 밥차 캠페인 후,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제공] 
지난 25일 경기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행복 米 밥차 캠페인 후,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제공]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가 지난 25일 경기 안성팜랜드 중앙광장에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등 1400여 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행복 쌀(米) 밥차'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행복 米 밥차' 캠페인은 쌀 소비 촉진과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확산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국산 농축산물을 널리 알리고, 농업인 소득증대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고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하고자 준비됐다. 아울러 행사장에 쌀 가공식품과 농협목우촌 신제품 등 축산 가공품을 함께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우수한 국내산 농축산물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안성팜랜드는 코스목동축제와 핼러윈 이벤트 등 가을철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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