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참여 고객 중 1명에게 당첨금 500만원 지급
미션 활동에 따라 랜덤으로 리워드 획득

KB스타뱅킹이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 제공]
KB스타뱅킹이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참여형 콘텐츠인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콘텐츠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박 터트리기'는 가을 운동회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눠 운동장에서 박을 향해 콩주머니를 던지는 경기를 모티브 삼아 출시한 콘텐츠다. 고객은 미션 활동에 따라 콩주머니를 모을 수 있고, 콩주머니를 이용해 박을 터트리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매주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 참여한 2만2000여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 당첨금 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KB스타뱅킹은 지난 9월 기준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60만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80여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금융권 주요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