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아이템’ 전국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 69%까지 할인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한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 진행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시원함과 상쾌함을 선사할 다채로운 물놀이 아이템이 주목된다.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는 지난달 29일 시작돼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대형 워터·테마파크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우선 수도권에서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최대 50% 할인(스마트 예약)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최대 45% 온라인·현장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최대 40% 온라인·현장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30% 온라인·현장 할인 ▲웨이브 파크 입장권 40% 현장 할인  등 혜택이 마련됐다.

또 비수도권에서는 ▲천안 아산스파비스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 최대 69% 할인 ▲대구 이월드 입장권 최대 50%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아울러 물놀이와 리조트 휴양을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 혜택도 준비됐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해 현장 결제시 본인 입장권을 2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용평 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 최대 40% 현장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의 경우 최대 30% 현장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하나카드 ‘더위 사냥 혜택’ 이벤트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각 워터파크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기간과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완근 하나카드 그룹장은 “올여름은 어느 때보다 무더위가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손님들에게 더위를 청량한 추억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