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이용액에 따라 TMAP서 KB Pay 자동·정기결제시 할인혜택 제공
KB Pay여행서 KTX+철도연계상품 예약하면 할인·무브(MOVV)이용권 증정
![KB국민카드가 KB Pay 교통서비스 첫 이용 고객에게 KB Pay 머니를 지급하고 TMAP에서 KB Pay 자동·정기 결제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카드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5/206045_207942_5910.jpg)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KB Pay 교통서비스 첫 이용 고객에게 KB Pay 머니를 지급하고 TMAP에서 KB Pay 자동·정기 결제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고객이 KB Pay 여행에서 KTX와 철도 연계상품을 예매하면 할인 혜택을 포함해 다양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우선 6월말까지 KB Pay 교통서비스를 처음 이용한 고객(아이폰·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KB Pay 교통서비스로 KB Pay 머니 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KB Pay 모바일 교통서비스를 등록하고 응모한 후 KB Pay 교통서비스로 지하철·시내버스·마을버스·광역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금액에 따라 KB Pay 머니를 지급한다. 1번만 이용하더라도 KB Pay 머니 1000원, 3만원이상 KB Pay 머니 3000원, 5만원이상 KB Pay 머니 5000원을 각각 지급한다.
다만 KB Pay 교통서비스는 안드로이드 5.1이상 스마트폰으로 한정해 제공되며 택시나 자판기,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이용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6월말까지 KB국민 개인 신용·체크카드(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TMAP에서 ‘KB Pay 자동·정기 결제’로 1만원이상 결제하면 1000원, 2만원이상 2000원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회원당 월 1회 TMAP에서 ▲대리 ▲주차 ▲전기차충전 ▲바이크 ▲공항버스 결제시 적용되며 렌터카나 숙박 등은 제외된다.
‘KB Pay 자동·정기결제’ 서비스는 선불 자동충전 등 자동결제, 정기결제 이용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등 실물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KB Pay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더불어 6월말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탑승일 6월1일부터 7월14일까지 ‘2024 여행가는 달’과 연계한 KTX + 교통 결합상품 결제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 Pay 여행에서 KTX 예매시 KTX 열차 10% 할인에 KB Pay 고객 3%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KTX 요금 1만원이상 구간에만 혜택이 제공되고 추가 할인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받게 된다.
또 ▲택시 ▲렌터카 ▲공항철도 등 연계교통 이용권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고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전용 차량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무브(MOVV) 이용금액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