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 조사결과

신한카드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 주관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 주관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 주관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또 신한카드는 전체 브랜드 종합순위에서 13위로 선정되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발표에서 신한카드 브랜드 자산가치는 총 2조2836억으로 다른 카드사에 비해 1조원 이상 높아 카드사를 포함한 여신전문업권에서 최고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확인됐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그룹으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신용카드 ▲간편결제서비스 ▲착한브랜드 등 3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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