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파스타, 우동, 덮밥, 샐러드…다양한 메뉴 인기

[(주)나무FMD 제공]
[(주)나무FMD 제공]

㈜나무FMD의 돈가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뜨돈'이 지난달 29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돈가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돈가스를 비롯한 파스타, 우동, 덮밥,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 '뜨돈'은 원팩 소스 시스템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리 매뉴얼로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뜨돈'은 2015년 대구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 경북에만 2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고 2023년 수도권으로 진출한 전국구 프랜차이즈로 3월 남양주진접점과 인천송도점, 시흥배곧점, 4월 창원어반브릭스점까지 3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뜨돈'의 계속된 성장에는 뜨돈만의 특별한 SV점검도 한몫을 하고 있다. 뜨돈의 SV점검은 가맹점 상황을 확실하게 분석 후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부분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함에 따라 가맹점의 높은 매출에 도움을 주고 있어 가맹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뜨돈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뜨돈만의 맛과 인테리어로 만족감을 높일 것"이며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윈윈하여 롱런하는 브랜드로 전국 120개 이상의 지점을 개설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뜨돈 #돈가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