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출범 후 무인증 현장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의견 제시
![[사진=NH농협카드]](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9209_279454_552.jpg)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지난 25일 서울시 종로구 농협카드 본사에서 ‘2025년 디지털 서포터즈 해단식’을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민경 농협카드 사장과 임철현 농협카드 카드디지털사업부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지난 7개월간 열정적으로 활동해 온 디지털 서포터즈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했다. ▲서포터즈 활동 성과 소개 ▲서포터즈 활동 영상 시청 ▲수료증 수여 ▲우수자 시상 등으로 이어졌다.
올해 4월 농협카드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를 구현하기 위해 디지털 서포터즈를 출범시켰다. 디지털 사업에 관심이 많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고객과 영업점 직원 각각 20명씩 선발했으며, 이들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디지털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왔다.
디지털 서포터즈의 의견은 농협카드의 디지털 플랫폼 ‘NH pay’에 적극 반영됐다.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메뉴 개편 ▲외국인 고객을 위한 글로벌 모드 지원 ▲편의성을 높인 무인증 현장결제 서비스 ▲직관적인 앱테크 포인트 적립앱 표기 등 실제 NH pay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데 실질적인 기여를 했다는 평가다.
이 사장은 “지난 7개월 동안 보여준 디지털 서포터즈의 열정과 활발한 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서포터즈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해진 NH pay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주승 기자
ynwag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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