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띠아와 함께 즐기는 샐러드 칠리포크·풀드치킨 등 2종
![SPC삼립이 피그인더가든 '타코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8261_277468_5614.jpg)
SPC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정통 멕시칸 감성을 가득 담은 '타코샐러드' 2종을 18일 선보였다.
최근 식품업계에서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채소와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멕시칸 메뉴가 높은 인기를 얻었다.
SPC삼립은 여러가지 야채와 소스, 또띠아 등을 따로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멕시칸 타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또띠아에 싸먹는 타코샐러드'를 콘셉트로 ▲토마토 다이스가 더해진 신선한 과카몰리 ▲또띠아 ▲고소하고 바삭한 나쵸 ▲할라피뇨 등으로 구성했다.
매콤한 칠리소스가 버무려진 훈제 목살을 듬뿍 넣어 중독성 있는 풍미를 살린 '칠리포크', 부드럽게 찢은 닭다리살을 짭짤하게 조리한 풀드치킨으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매력적인 '풀드치킨' 등 2종이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신선한 원료에 정통 멕시칸 스타일을 더한 새로운 콘셉트의 샐러드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양원모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