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건강을 챙기고, 기억 오래 지키는 행복한 습관’ 그 시작
![제이앤피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케이브레인(OK Brain)'을 지난 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제인앤피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8162_277263_4735.png)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제이앤피(JNP)가 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케이브레인(OK Brain)'을 지난 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케이브레인은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인 미국 Life Bloom사에서 제조한 Made in USA수입 완제품으로, 4종의 기능성 원료, 포스파티딜세린, 레시틴, 은행잎추출물, 비타민E를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이 배합은 인지기능 및 기억력 개선,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뇌 건강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기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이 소비기한 2년 수준인 반면, 오케이브레인은 3년의 넉넉한 소비기한을 확보해 장기 복용 및 보관이 용이하다. 하루 2회 섭취를 통해 꾸준하고 체계적인 뇌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박정호 제이앤피 대표는 "'오케이브레인'은 인지기능과 기억력 개선,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뇌 건강 전반을 고려한 제품"이라며 "하루 두 번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기억을 유지하고 행복한 가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오케이브레인은 장시간 집중이 필요한 직장인, 수험생, 기억력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오케이브레인은 전국 주요 병·의원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이종민 기자
pr@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