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이 현대 엑시언트 수리비 보상 서비스를 단행한다. [사진=현대자동차]](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7613_276291_105.jpg)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수리비 보상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커머셜은 현대카드 등과 같이 현대차의 계열사로, 각종 전문성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일 현대커머셜에 따르면, 엑시언트 구매 후 1년 동안 발생한 사고에 대해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현대커머셜에서 1억원 이상의 할부 상품을 이용해 엑시언트를 구매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단, 저금리 등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제외된다.
이번 서비스는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엑시언트 차주들의 수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엑시언트는 국내 최대 체급의 상용 전문 모델로 카고 트럭, 덤프 트럭, 트랙터 등 다양한 차종의 상용차를 시장에 제시 중이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사고 발생으로 인한 수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이번 보상 서비스로 고객들이 더욱 마음 편히 엑시언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현대커머셜을 통해 상용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임혜현 기자
dogo8421@daum.net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