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길드 겨루는 신규 콘텐츠 '길드 아레나' 도입
'영지 쟁탈전' 시즌제 전환, 신규 '초월' 추가
6주년 기념 'The V PLUS 복구권' 등 증정

넥슨은 30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 UNION'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제공]
넥슨은 30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 UNION'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제공]

넥슨은 30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 UNION'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아레나'는 길드원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협동 콘텐츠로, 길드 던전 상위 16개 길드가 참여하는 방식이다.

4개 길드가 하나의 그룹으로 매칭돼 각 그룹 내에서 토너먼트 경쟁을 펼치게 되며 1라운드에서 승리한 길드는 2라운드 결승전에 오른다. 참가한 모든 길드원은 승패와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길드 콘텐츠 '영지 쟁탈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제로 전환했다. 매 시즌이 시작되면 이전의 영지 소유 현황이 초기화되며, 최대 소유 가능한 수량을 기존 1개에서 3개로 확대해 더 치열한 경쟁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일정 강화 단계를 달성한 장비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장비 성장 콘텐츠 '초월'도 추가했다. 이 밖에도 '나이트' 클래스의 전반적인 클래스 스킬, 전직 스킬 및 특화 밸런스를 조정하는 밸런스 개편을 진행했다.

넥슨은 V4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The V PLUS 복구권'과 'The V PLUS 성장 세트'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6주년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에서는 골드를 활용해 '경지의 비결', '경지의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2026년 1월 28일까지 '6주년 9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 일자에 따라 '전설 그림자/소환 선택 상자', '신화 소환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V4의 시즌: UNION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