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통합몰서 내달 3일까지 식음료, 화장품 제품 대폭 할인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3일까지 통합몰에서 대표 식음료, 화장품 제품을 할인하는 '설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미에로화이바 ▲구증구포 흑삼 ▲흑생 ▲랩클 ▲ 마이녹셀 등의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날 기름진 음식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350mL' 12개와 최근 제로 슈가 탄산음료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12개로 구성된 혼합 24개입 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설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흑삼 음료 '흑생'과 홍삼, 영지, 감초 농축액이 담긴 '홍삼력'도 최대 48% 할인한다.

또한, 명절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2000mg이 함유된 무설탕 저칼로리 건강 에너지 드링크 '에너린'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랩클은 '마일드 클렌징 오일'을 구입 시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마이녹셀은 프리미엄 탈모 케어 제품인 '프레스티지 스칼프 탈모 샴푸'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