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커뮤니케이션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01/218591_223786_2137.png)
서로커뮤니케이션은 '2024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패션 부문 대상 수상과 '2024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에서 4개부분 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24 WEB AWARDS KOREA'와 'GDWEB DESIGN AWARDS 24'는 매년 웹사이트와 디지털 콘텐츠의 디자인, UX/UI, 기술력 등을 평가해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국내 양대 시상식이다.
지디웹 어워드는 지난 한해 동안 제작된 수 많은 웹/모바일 작품 중에서 가장 우수한 디자인과 UI를 갖춘 작품을 선정, 결산하는 무대로 서로커뮤니케이션은 4개부분에서 7개의 상을 수상했다.
수상 내역은 ▲기업홍보부분 대상 – 독립문 ▲기업홍보부분 은상 - 두산지오솔루션 ▲건축/건설부분 대상 – 트리븐 ▲건축/건설부분 금상 – 트리마제 ▲건축/건설부분 동상 – 동승건설 ▲브랜드 프로모션 부분 금상 – 리큐엠 ▲문화/예술/디자인 금상 – 르스페이스 등 총 7개 상을 수상하며, 여러 부분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웹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와 디지털 콘텐츠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이번 수상은 사용자 중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디지털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수상 내역은 ▲패션 부분 대상 – 독립문 웹사이트다.
배성원 서로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수상은 디지털 혁신과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여긴 저희 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뜻깊은 순간"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