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고객 전용 서비스 연말 기념 이벤트 시행

'KB 스타틴즈'는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 스타틴즈'는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의 청소년 고객 전용 서비스인 'KB 스타틴즈'는 13일 광고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스타틴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청소년 고객들이 금융서비스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였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고객에게 다양한 재미와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B스타틴즈는 10대 청소년 고객의 행동 패턴을 반영한 금융플랫폼으로 KB스타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방문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연령은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으로 선불 지갑인 포켓 사용이 가능하며 입출금, 송금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내년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콘서트 티켓(8명) ▲BHC 뿌링클 치킨(10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200명) ▲컴포즈 더블초코라떼(3000명) ▲스타포인트 30p(포인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3000 스타포인트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로 4년 째 함께하고 있는 글로벌 K팝그룹 에스파도 'SMTOWN LIVE 2025'에 참여한다. 올해 커리어하이를 기록한 에스파는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올해의 앨범, 올해의 베스트 송, 베스트 뮤직비디오 등 각종 대상을 휩쓸고 최다관왕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첫 정규앨범에 KB국민은행과 함께 제작한 음원 'Live My Life'를 수록하고, 광고와 같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낳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