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제공
![[엑시온 그룹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10/214867_219044_2857.png)
엑시온그룹이 오는 27일 오후 4시 20분께 CJ오쇼핑을 통해 중저주파 EMS(전기 근육 자극) 트레이닝 기기 '미라클20 플레이'를 첫 단독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엑시온그룹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미라클20은 스테이 헬시(STAY HEALTHY)를 슬로건으로 근력운동·다이어트·체형관리·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올인원(AII-in-One) 럭셔리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EMS 의료기기 승인을 받았다.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봬는 '미라클20 플레이'는 병원이나 헬스장 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던 헬스케어 기기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급형으로 개발됐다.
이달 27일 방송에서는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부담을 덜고자 60개월 장기 렌탈 조건의 상품을 준비했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본 제공되는 수트 1개 외에 방송 중에만 수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해 체형이 다른 가족 구성원과 함께 하나의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손목과 팔꿈치를 부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EMS 관리기기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홈쇼핑 상담 신청 고객에게는 엑시온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 위즈위드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엑시온 그룹 관계자는 "미라클20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전문적인 EMS 트레이닝을 경험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이번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미라클20 플레이' 홈쇼핑 론칭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선택지를 보다 넓히고 중저주파 EMS 트레이닝 기기를 대중화해 더 나은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