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IMEX America'서 글로벌 비즈니스 판로 개척
서울관광재단과 협업, 국제 바이어 대상 서울 MICE 인프라 공략
민환기 대표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치 창출에 힘쓸 것"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 민환기 대표가 IMEX America 서울 홍보관에서 서울의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제공]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 민환기 대표가 IMEX America 서울 홍보관에서 서울의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제공]

마이스(MICE) 전문기업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대표 민환기)가 지난 8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IMEX America’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IMEX America'는 65개국에서 4201명의 초청 바이어와 43개국에서 1163명의 일반 바이어를 포함해 총 1만5000여명이 참여한 세계 최대 규모의 MICE 전문 전시회다. 이 전시회는 ▲신규 수요 발굴 ▲주요 MICE 관련 기관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뉴노멀 시대의 MICE 산업 트렌드 탐색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서울관광재단과 협력해 서울 홍보관의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SMA)' 회원사로 참여했다. 서울관광재단은 10개의 회원사를 선정해 홍보관을 운영했으며,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방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심층 상담을 진행하며 신규 국제회의 잠재 수요를 발굴하고, 그룹 바이어를 대상으로 서울의 MICE 인프라 지원 사업과 회원사 현황을 소개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 민환기 대표(오른쪽)가 IMEX America 현장에서 글로벌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제공]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 민환기 대표(오른쪽)가 IMEX America 현장에서 글로벌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제공]

이 자리에서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해외 공공기관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한국 기업·관광지 방문) ▲전시회 참관 프로그램(한국 유망 전시회 참관) ▲인공지능(AI)과 온라인 행사 시스템 구축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발표했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여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기업의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MICE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기존 업체의 루틴을 벗어나 AI, 메타버스 등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며 다방면의 행사 기획을 맡아온 MICE 전문 기업이다. 국제회의와 컨벤션, 전시, 이벤트부터 글로벌 행사, 디지털 MICE, 메타버스, 영상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행사를 기획해 왔고, 지금까지 200개 이상의 공공기관부터 중견·대기업과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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