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부터 45℃까지 0.5℃ 단위로 온도조절…더욱 쾌적한 수면 도와
![쿠쿠홈시스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모델명: CHM-BCHE10Q)[쿠쿠홍시스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10/214792_218948_257.jpg)
쿠쿠홈시스가 높은 수면의 질을 책임지는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쿠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위생을 고려해 제작했다.
피부 속 깊숙이 열을 전달하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체온은 유지하고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실처럼 얇은 2.3㎜의 특수 합금 발열선을 2중 안전 구조로 감싸 내구성은 높이고 단선이나 화재의 걱정은 줄였다.
몸에 닿는 제품인 만큼 형광증백제와 포름알데히드, 각종 생활균으로부터 자유로운 오코텍스 인증 솜은 물론 아동용 섬유 인증을 받은 최고급 기능성 마이크로 및 모달 혼방 원단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진드기를 방지했다.
소비자 편의성을 위한 기능도 탑재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직관적인 컨트롤러로 25~45℃까지 0.5℃씩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퀸사이즈의 경우 좌우 분리 난방도 할 수 있어 컨디션에 맞춘 최적의 수면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야간 사용 시 눈부심이 없도록 컨트롤러에 조명 밝기 조절 기능을 더해 어두운 밤에도 편안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온도에 맞춰 편안하고 안락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종민 기자
pr@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