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투자전략 설정 가능한 서비스
나만의 전략만들기ㆍ자문계약 이벤트 진행

교보증권이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증권 제공]
교보증권이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증권 제공]

교보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투자전략을 설정하고, 나만의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주문까지 한 번에 투자가 가능하다.

김상규 WM사업본부장은 "이달 중순부터는 다이렉트인덱싱 전략차트에 '교보챔피언 전략'을 추가해 간편하면서도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구현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와 편리한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전략만들기 이벤트와 자문계약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다이렉트인덱싱 전략만들기를 완성한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 후 포트폴리오 매수를 진행한 선착순 국내주식 고객 1000명과 미국주식 고객 500명에게 각각 5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이어 투자자 혜택 강화를 위해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와 ETF 순매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신규ㆍ휴면고객 대상으로 100일 동안 신용거래 이자율 연 4.5%를 적용한다. 또 KODEX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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