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주요통화 기준 최대 80% 환율우대
![우리은행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인천공항 환전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8/211863_215071_4136.png)
우리은행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인천공항 환전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액 제한 없이 외화를 사거나 팔 때 모두 환율우대를 받으며 대상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영업점, 환전소에서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 이용 고객에게 환율우대와 함께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마련한 파격 환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항 환전소에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폰 등으로 인식하거나 WON뱅킹 ▷생활혜택 ▷혜택/이벤트 ▷이벤트 ▷환저니가 쏜다! 인천공항 전용 환율우대 쿠폰! 이벤트를 클릭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랜덤 추첨을 통해 환율우대 쿠폰을 제공하는데 이번 이벤트에서 총 17개 국가 통화를 환전할 수 있다. 주요통화 기준 80%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고 환율우대 쿠폰은 추첨 당일에만 쓸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추첨해 2800개에 달하는 경품을 선사한다. 당첨된 고객은 △여행용 키트 △환전파우치 △위비프렌즈 볼펜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한가린 기자
market@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