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까지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8/211566_214706_1329.jpg)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90mL 멸균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체험단 및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에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중 멸균제품은 125mL 소용량만 있었다. 기존 용량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들의 용량 증량 요청 의견이 많아 이번에 190mL 신제품을 선보였다.
무항생제인증 우유는 항생제, 합성항균제, 호르몬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만 먹은 젖소에서 나온 원유로 만든다. 특히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인증 제도를 통과해야 한다.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고,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는 전용목장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한다. 특히 멸균 제품은 우유 투입 과정에서 공기나 세균이 들어가지 않는 무균 상태에서 포장하며,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6겹의 특수팩으로 제조한 멸균 종이팩을 사용해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면서도 더 큰 용량의 무항생제인증 멸균 우유에 대한 요청을 지속적으로 보내주셨다"며 "이번 190mL 신제품 출시는 기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안전하고 건강한 우유를 즐기고 싶은 새로운 소비자들에게도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1일까지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신제품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에게는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90mL 1박스(24개)를 증정하며, 개인 SNS에 제품 체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구매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네이버직영스토어에서 다음달 6일까지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25mL 혹은 190mL 1박스(24개) 구매 시 190mL 제품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