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대학생·직장인 고객 대상 여름방학·비타민 충전 등
연령대별로 다양한 콘셉트로 푸짐한 경품혜택 제공해 ‘눈길’

KB국민은행이 다양한 연령층 고객을 위한 ‘KB Time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다양한 연령층 고객을 위한 ‘KB Time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다양한 연령층 고객을 위한 ‘KB Time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스타뱅킹에서 진행하는 이번 ‘KB Time 시리즈’는 ▲KB 비타민 Time ▲KB 틴즈 Time ▲KB campus Time 등 연령대에 따라 이벤트 구성을 다양화해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우선 KB 비타민 Time은 1975년부터 1996년까지 출생한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와 보너스 경품추첨 이벤트로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비타민 알파벳과 연상된 경품을 증정한다. 보너스 추첨 이벤트의 경우 매일 모을 수 있는 응모권을 추첨해 매주 1명씩 별도 경품을 선물한다.

KB 틴즈 Time은 만 14세에서 18세까지 중고교생 고객을 위해 새로 오픈했다. 추첨식 복권을 말하는 ‘래플 타임’을 콘셉트로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경품이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 KB 틴즈 Time를 통해 앞으로 시즌마다 참신한 테마를 구성해 중고등학생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KB국민은행은 지난 5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KB campus Time도 계속 진행한다. KB campus Time은 취업 준비와 학업 등으로 힘든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지금은 개강맞이 래플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100명에게 CU 2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응모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매주 추첨해 별도 경품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매일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KB스타뱅킹과 함께 일상을 챙기고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를 통해 힘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