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당 결제액 기준 0.5%에서 2%까지 할인…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제공
![롯데카드가 실적 조건 없이 건당 결제금액이 클수록 더 큰 할인율을 적용하는 ‘디지로카 Las Vegas(라스베이거스)’ 카드를 선보인다. [롯데카드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6/207617_209873_5428.jpg)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실적조건 없이 건당 결제금액이 클수록 더 큰 할인율을 적용하는 ‘디지로카 Las Vegas(라스베이거스)’ 카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디지로카 Las Vegas(라스베이거스)’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건당 결제액 10만원미만일 때 0.5%, 10만원이상 30만원미만 1%, 30만원이상 50만원미만 1.5%, 50만원이상 2%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매월 통합 할인한도는 10만원으로 책정됐다.
아울러 롯데카드는 이 카드로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한다. 디지로카 Las Vegas 카드는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MASTER·VISA·AMEX)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세 출시한 디지로카 Las Vegas 카드는 실적 조건을 고민할 필요 없이 할인 혜택을 받는다”며 “가끔 발생하는 고액 지출에 따라 더 큰 할인 혜택을 받거나 무이자로 나눠 납부할 수 있는 카드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로카 Las Vegas 카드는 롯데카드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 시리즈의 추가 라인업이다. 앞서 롯데카드는 작년말 ▲디지로카 Paris(파리) ▲디지로카 London(런던) ▲디지로카 Monaco(모나코)로 구성된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시티 에디션의 ‘City(시티)’는 도시(都市)를 뜻하는 영문으로 ‘Card Inspired by Taste of Yours(카드 인스파이어드 바이 테이스트 오브 유어스)’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서로 다른 스타일과 취향이 공존하며 어우러지는 도시처럼, 고객 한 명 한 명이 존중받는 새로운 카드 라이프를 제안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