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영역 아우르는 '캄포 브랜드화' 목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의 다이닝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세계까사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5/204723_206273_213.jpg)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CAMPO)'의 다이닝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캄포 다이닝' 출시를 통해 캄포 상품군을 거실과 침실에 이어 다이닝 공간까지 확대하고 캄포를 가구 카테고리 전 영역을 아우르는 까시미아 고유의 브랜드로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캄포 다이닝'은 타임리스(Timeless) 가구를 지향해 디자인과 소재, 마감 등 모든 면에서 오래 사용해도 유행 없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소재도 견고하고 변형이 적은 고급 천연 오크 건식 무늬목, 입체감 있는 무늿결이 아름다운 애쉬 원목 등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사용 인원과 용도, 공간의 규모 등에 따라 두 가지 간격으로 다리를 조립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소파와 침대, 거실 가구에 이어 '캄포 다이닝'을 출시해 집안의 모든 공간을 캄포 시리즈로 연출할 수 있게 했다"며 "향후에도 캄포 DNA를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군을 지속 개발해 '캄포'를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정민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