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파리바게뜨가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내달 30일까지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혜택은 매장 방문, 픽업 결제에 한해 적용된다.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와 함께 올해로 3년째 진행해 오고 있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샐러드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핸디푸드(Handie-food)'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