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장·단기 저항 수준에서 벗어나 곧 3만 달러 가까운 다음 근접 저항을 향해 가속화될 가능성이 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22일 전했다. ※ 재미로 보심

비트코인은 지난 4월 5일부터 장기 저항선 아래에서 거래돼 왔다. 이 라인은 최근 6월 6일 거부를 일으켜 6월 18일 17,622달러의 단기 저점으로 이어졌다.

이 가격은 그 이후 상승해 왔으며 7월 18일 하강 저항선에서 벗어났다. 아직 이렇다 할 상승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은 여전히 저항선 위를 맴돌고 있다.

또한, 일일 RSI는 상승 추세의 지속을 지지한다. RSI 지표는 상승하는 지지선(녹색선)을 따르고 있으며, 이 지지선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다. 또한, 그것은 종종 강한 추세의 강한 신호인 50 이상으로 이동했다.

만약 그 증가가 계속된다면,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저항 지역은 29,400달러가 될 것이다. 이 목표는 피보나치 0.382 되돌림 저항 수준이다.

[단기 돌파]

6시간 차트는 일일 시간대의 수치를 뒷받침해 상승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주요 원인은 BTC가 이미 상승 평행 채널에서 이탈해 지지(녹색 아이콘)로 검증하는 절차를 밟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22,600달러의 수평 영역을 지원으로 검증하는 중이다.

만약 성공한다면, BTC는 이전에 약 3만 달러에 가까운 저항 지역을 향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BTC 파동 카운트 분석]

마지막으로 파동 카운트 역시 비트코인이 계속 증가할 가능성을 뒷받침한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카운트는 가격이 5파동 하락(노란색)을 완료했음을 나타낸다. 그 안에서,5파동이자 마지막 파동이 절단됐다.

사실이라면 비트코인은 새로운 상승 흐름을 시작했고, 이 상승의 첫 파동을 완성했을 가능성이 높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차트분석 : 비트코인(BTC) 23000달러 수준 회복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