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넬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511/237020_275094_3955.png)
프리미엄 구강 케어 브랜드 덴티넬(Dentinel)이 잇몸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임플리스 잇몸케어 가루치약'의 4차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3차 완판에 이어 진행되는 것으로, 2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덴티넬 측은 '임플리스 잇몸케어 가루치약'의 경우 잇몸질환·치주질환에 특화된 프리미엄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잇몸을 부드럽게 보호하고, 구취 개선과 잇몸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합성 첨가물 8종을 완전히 배제해 자극 없는 사용감을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제품은 360% 초미세 파우더 제형으로 제작돼, 치아와 잇몸 사이 깊숙한 부위까지 닿아 즉각적인 세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덴티넬의 설명이다.
덴티넬 관계자는 "분말 형태라 휴대성과 위생성이 뛰어나며, 칫솔질만으로도 잇몸과 구강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임플리스 잇몸케어 가루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공식 제품으로,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4차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종민 기자
pr@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