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
드모아 에어웹 필로우 신제품 공개
우수한 내구성 및 위생적인 소재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수면 유도
사계절 사용 가능한 양면 커버

드모아 에어웹 베개 [홈앤쇼핑 제공]
드모아 에어웹 베개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드모아'와 함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신제품 '에어웹 필로우'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400억 매출 신화를 이룬 드모아의 최신작이다.

'에어웹 필로우'는 국내산 고급 내장재를 사용, 오랫동안 사용해도 꺼짐 없이 처음처럼 탄탄한 지지력을 유지한다. 30만회 반복 압축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검증받았으며 드모아만의 에어웹 기술로 베개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땀이나 습기로 인한 불쾌감 없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소재 면에서도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위생적인 구조를 갖췄으며 6대 유해 물질, 라돈, 폼알데하이드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인체에 꼭 맞춘 설계로 더 섬세하다. 이어 존(ear zone) 구조로 옆으로 누웠을 때 귀 눌림을 줄이고, 경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돼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어깨 곡선에 맞춘 95㎜ 높이와 넉넉한 600×350㎜ 와이드 사이즈로 뒤척임에도 이탈 없이 안정감 있는 숙면이 가능하다.

위생 관리도 간편하다. 내장재를 보호하는 속커버와 손쉽게 분리·세탁 가능한 겉커버의 2중 커버 구조를 적용해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계절을 고려한 섬세한 커버 구성도 눈에 띈다.

여름에는 냉감 소재의 '상쾌한면', 겨울에는 면 100% '포근한면'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양면 커버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측면에 적용된 메쉬 원단은 통기성을 높여 에어웹 내장재와 함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드모아 에어웹 필로우는 기능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수면 아이템"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이 포근하고 편안한 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